Review/Everything

라인프렌즈 2022 다이어리, 달력 가격 및 속지 리뷰 (내돈내산)

Euning :-) 2021. 11. 21. 21:12
728x90
반응형

짜잔! 2021 다이어리, 달력 후기를 쓴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2 다이어리와 달력을 가지고 왔어요!

역시나 저는 라인프렌즈!!

 

왼쪽이 2022 캘린더와 다이어리

오른쪽이 작년 캘린더와 다이어리예요!

이번 컨셉은 

행운과 행복!

Good - Luck

네잎클로버 : )

작년 다이어리와 달력은

청바지 재질의 느낌으로 나왔었는데,

이번 다이어리와 달력은

머메이드지..? 재질로 만들어졌네요.

 

작년에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라면,

이번에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 들었어요.


-달력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를 모두 찍지 않았지만,

대충 어떤 느낌인지 오시죠?!

 

생각보다 달력에 칸이 없어서..

일정을 적거나 메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작년에는 날짜에 네모칸도 있고,

오른쪽에 메모지도 있어서 유용했는데..

이점은 조금 아쉽네요^_^

그래도 그림이 귀여우닝-!

 

12월 크리스마스에는 빨간 동그라미가 쳐져있어요!


- 다이어리 소개 -

다이어리는

˙ Monthly plan

˙ Weekly plan

˙ Memo

이렇게 3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라인프렌즈에서 이번에 이런 문구와 함께 제품을 소개했어요!

다들 새해가 올 때마다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잖아요^^

 

문구를 보니 뭔가 내년이 살짝 기대가 되는..?!

 

2022년에도 열심히 다이어리 작성해서

알찬 한 해가 되길 바라고, 기대하며!

 

이상 라인프렌즈 다이어리, 달력 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