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청년떡집] 떡 가격 및 정보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12. 8. 00:01
728x90
반응형

요즘 집에서 가족들이 떡을 잘 먹어서

떡을 구매해봤어요!

 

구워 먹는 떡, 마약떡이 너무 궁금해서

눈여겨보다가 이번에 구매했답니다!

'청년떡집' 가격 및 안내!

저는 네이버를 통해 구매했어요-!

크림떡(마약떡)

11,900원

구워 먹는 떡 3종

38,700원!

아이스팩 2개 넣어서 택배 뙇!

팜플렛도 함께 보내주시네요!

구워 먹는 떡은 굽지 않아도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먹을 수 있어요!

구워 먹는 마약떡

쑥 인절미 꿀호떡

인절미 꿀호떡

마약떡

늦은 저녁이라서 맛만 보려고 한 개씩 꺼내봤어요~


저희 가족의 개인적인 생각은

단 걸 좋아하지 않고, 평소 많이 즐기지 않아서인지

꿀호떡이 생각보다 많이 달다고 느껴졌어요!

 

마약떡과 구워 먹는 마약떡에서

구워 먹는 마약떡이 조금 더 인기가 좋았고,

마약떡도 맛있긴 했으나, 조금 달다~??^^

 

색다른 떡을 맛보니 재미도 있었고,

국내산 쌀을 이용한다고 하니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떡도 깔끔하게 배송되어 와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