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CHARLES&KEITH 찰스앤키스 메리제인플랫 구매 (내돈내산) : - )

Euning :-) 2022. 3. 3. 21:06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봄맞이 신발 장만!!

'찰스 앤 키스'에서 구매했어요!

 

전에 오빠가 싱가포르에 들려서 가방을 하나 선물해주었는데,

그 뒤로 마음에 쏙 들어 가방도 신발도 자주 구매하곤 합니다!

 

국내에도 매장이 많아요.

저는 명동 눈스퀘어 2층 찰스앤키스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5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도착! : )

 

저는 매장에 사이즈가 없어서 주문 후 택배로 받았습니다!!


제품명

비즈 엠벨리쉬드 메리 제인 플랫 - 블랙

상품 번호 CK1-70900360_BLACK

저는 구두를 꼭 더스트백에 보관해요!

찰스앤키스도 더스트백이 있어 아주 좋아요-!

살짝! 보이는 장식에 설레임..

^_____^!

제가 신발을 220-225를 신는데,

유럽 사이즈로 35면 한국 사이즈 225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230 정도 된다고 하셔서.. 너무 크면 어쩌지 생각을...!

매장에서 계산 후 이렇게 패드를 챙겨주셨어요.

신발이 크긴 하지만, 버클 라인이 잡아주니 불편하지 않았어요.

사실 메리제인이나 버클이 있는

신발은 신고 벗기가 너무 귀찮아서

구매를 망설였었는데,

이 신발은 버클 뒤에 히든 밴딩이!!!

이미지 출처 - 찰스앤키스 공식 홈페이지

색상은 블랙, 체크, 옐로, 아이보리 이렇게 4가지 있습니다!^^

금액은 69,000원!

 

온라인 구매 시 할인 쿠폰도 있고,

매장에서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된다고 들었어요~


너무 비싸지도 않으면서 퀄리티가 좋고,

디자인이 독특한 게 많아서 애용하는 브랜드예요.

 

신발도 직접 신어보니 정말 편안했고,

선물용으로도 딱-!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