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유닉스 무선고데기 - UCI-A2023 테이크아웃무선멀티플랫아이론 (내돈내산) : - )

Euning :-) 2021. 2. 3. 00:02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옆머리가 너무 길어서 집에서 한번 잘라보자! 했는데...

망해버려서 갑자기 앞머리가 생겨버렸어요...ㅠㅠ

마스크를 착용하니 위로 입김이 올라와 고데기 한 부분이 자꾸 풀려서

눈 찌르고, 불편하고!!! 결국 무선고데기를 구입했어요!!

급해서 가격비교 없이 올리브영 배송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멀티플래스로 구매했는데, 유닉스 테이크아웃 제품은 여러 개가 있어요.

유닉스 전자 사이트 사진

개개인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뚜둔!! 색이 너무 예뻐요~~!

갤럭시 블루라고 하네요!^^ 무게도 가벼워요. 228g!!

유닉스 테이크아웃이라고 적혀있네요~^^

한손에 쏙 잡히는 사이즈입니다.

온도조절 버튼은 따로 없고, 전원 버튼과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파란불이 들어와요!

파란불은 온도 상승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깜박임이 멈추면 사용 가능!

받자마자 켰을 때는 빨간불이 들어왔어요.

빨간불은 배터리가 없어 곧 꺼진다는.... 정말 바로 꺼졌어요 ㅋㅋ

충전 중에는 녹색불이 들어와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어태치가 분리가 가능해요^^

어태치를 이용하면 열이 식으면서 모양을 잡아주어 컬과 볼륨을 살릴 수 있어요.

그날그날 헤어디자인에 따라 어태치 사용 또는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휴대용으로 딱!

파우치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이 제품은 어답터 및 C타입 케이블이 미포함된 제품!!!

그래도 제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1시간 40분 충전 후 30분 연속 사용!

다른 제품을 찾아봤을 때는 충전시간이 2~3시간으로 사용 시간은 30분~40분 비슷했어요.

요즘 핸드폰에 태블릿에 이어폰에 충전할게 많은데 고데기를 오랫동안 충전하기가 어렵잖아요~

다른 제품에 비해 충전시간이 짧아요.

파란불 깜박임이 끝나고 1분 뒤에 사용해봤어요.

3번 컬잡아주니 이렇게 자연스럽게 컬이 잡혔어요!


저는 현재 충전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앞머리 있는 여성분들은 모두 불편함을 느끼실 거예요..ㅠㅠ

무선이라서 언제든 화장실에서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충전기는 따로 들어 있지 않지만, C타입으로 핸드폰 충전기와 같고,

1시간 40분 충전으로 외출 시 머리 신경을 덜 쓸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합니다!!!(정말 진심..)

앞머리 있는 여자 친구의 선물, 지인, 친구의 선물로도 저렴하지만, 아주 예쁨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파우치가 있었다면...?!

가방에 이것만 쏙 넣고 다니기에는 제품 외관이 긁히거나,

온도가 내려가지 않은 상태에서 손이 다칠 수 있는 위험이 있겠다고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