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의정부/민락] 산슬촌 코방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8. 29. 2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다리조림 전문점인

코방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031-853-5456

멀리서도 눈에 쏙 들어올 만큼

간판이 많았어요..! 

저희는 토요일 12:30 정도에 방문했습니다.

 

건물이 2개인데,

↓요 건물이 메인 건물입니다!

여기는 별관으로 사용하는 것 같은데..

↓저희가 갔을 때는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정말 x100

친절하세요!! 주차도 도와주시고,

대기표도 도와주셨어요^^

QR체크인 & 체온 체크하시고~

테이블링을 통한 대기를 걸어주세요!

저희 앞에는 7팀이 있었어요!^_^

뻥튀기 서비스가 있어요.

1인 1 뻥튀기하시며 기다리시면 됩니당!

야외에는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는 더워서 차에서 대기했어요!

내부에는 정말 빽빽하게 손님들이 가득!

저희는 꼬막 비빔밥과 낙지 비빔밥을 먹으려 했는데,

꼬막비빔밥이 안된다고 해서,

시래기 코다리조림으로 2인 먹었어요!

테이블 기본세팅

셀프코너에는 계란찜, 양배추, 김, 도토리묵이 있었는데,

여러분 도토리묵 3번 드세요^______^

기본반찬
셀프반찬까지 더해지면! 짠!!

밥도 이렇게 올려주시는데,

중간에 다 될 때쯤 따로 빼주시고,

밥을 푸고, 물을 넣으라고 말씀해주세요!^^

시래기 코다리조림!

여러분 떡이 엄청 쫄깃해요!

무도 맛있었지만,

시래기와 생선살이 정말 GOOD!

다 먹으니, 이렇게 도 주셨어요!!

나가실 때는 커피도 한잔!

드시면 됩니다아-!


전체적으로 주차 공간도 넓어서 좋았고,

대기석도 잘 꾸며놓았어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건강한 맛이고,

양도 많았어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부모님, 연인, 가족들과

함께 가셔서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