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고양] 화전분재예술원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8. 19. 18:00
728x90
반응형

부모님과의 하루를 보내기 위해

경기도 고양시에 다녀왔어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화전분재예술원'입니다!

식당&분재판매&박물관

볼거리가 많아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공휴일 제외)

이름만 들었을 때는

식당이라고 생각 못했어요!^^

주차장은 입구에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도 공간이 있어

주차공간은 충분합니다!!

입구부터 부모님이 아주 좋아하셨어요!

식당 내부 모습인데,

옛 물건이 가득하고,

의자와 테이블이 모두 나무로 되어있어요!

 

아주 멋스럽기는 하나,

의자는 너~무 무거워 옮길 수 없습니다..^^;;

반찬은 셀프!!

야채는 모두 철원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사용한다고 하네요!

두부도 매일 아침 새롭게 만든다고 쓰여있어요!

커피도 판매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식사 후 커피 마시며 구경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콩국수(시즌 메뉴)와 두부

소 양념 숯불구이를 주문했어요!

 

˙ 콩국수 ˙
많이 걸쭉하지 않아서 좋았고,

아주 고소해요!
˙ 두부 ˙ (추천!)

제가 먹어본 두부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부드러움x1000

˙ 숯불구이 ˙
맛은 있으나,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요!!


분재 전시

우와... 정말 푸릇푸릇..

분재를 이렇게 많이 본건 처음!!

종류도 다양하고 관리도 잘되어있어요!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육이도 정말 다양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_^


옛 물건 전시

식당으로만 생각하기에는

구경거리가 참 많아요.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고,

부모님은 추억에 잠기시고 : )

부모님도 저도 만족한 장소였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볼거리로 만족했습니다.

 

직접 재배와 맛 Go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