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의정부] 코스트코 방문 : - ) (내돈내산/멤버십안내)

Euning :-) 2021. 8. 30. 00:49
728x90
반응형

요즘 과자가 너무 당겨서..

일할 때도 과자를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로 과자 쇼핑을! go!!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일

1/1일 설날, 추석 전일은 19시까지 운영

오아...

멀리서도 너무 잘 보이는 코스트코!

차가 엄청 막혀요...

코앞인데 주차장까지 거의 5~10분 정도...

주차장으로 줄지어

뚠.뚠.뚠 - !

주차를 하고!

안심콜&손소독&체온체크

카트를 끌고, 매장 입구로 숑!

계산대에 사람이 많아요!

가전제품, 옷, 과자, 식료품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이렇게 많~이

과자 쇼핑을 했어요!!

환불, 세금 계산서, 주류 판매 안내

멤버십 카드에 대한 안내가 있어요.

 

멤버십 안내드려요!

즐겁게 쇼핑을 마쳤습니다.


의정부 코스트코는

생각보다 과자가 많이 없었어요!

먹고 싶은 과자가 있었는데,

여기에는 없더라구요..ㅠㅠ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아서

카트를 조심조심 밀어야 했어요!

 

주차는 옥외주차장은 비었으나,

실내주차장은 자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