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연천] 카페 그린달 방문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6. 13. 23:08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에 가볼 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는 중

카페 그린달을 추천받아서

바로 GO!!! : D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가는 길에 하늘이 너무 맑고, 예뻐서 한컷!

외관이 너무 깔끔해요!!

얼마 전에는 여기서 장나라 님이 나오는

'대박부동산' 드라마를 촬영했다고 들었어요!^^

그린달의 메인 포토존!!

너무 깔끔하고 예쁨예쁨!!!!

메뉴판입니다!

마실 것 외에도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1인 1 메뉴!!

그린달 옆에는 '바위 소리'라는 백숙집이 있는데,

영수증 지참 시 10% 할인이라고 하네요.

매장 가운데 거울이 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거울 샷은 찍지 못했어요!

거울 양옆에 기타와 화분 인테리어가 잘되어있네요~

입구 오른쪽 좌석!

입구 왼쪽 좌석도 4팀 앉을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곳곳에 꽃이 정말 많았어요.

옆에는 계곡이 있고,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수영도 하고, 물놀이를 즐기더라고요!^_^

옥상 루프탑!!!!!

옥상 가는 방법!

매장으로 들어간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이 문!

문을 열면 오른쪽, 왼쪽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오른쪽은 화장실

왼쪽은 루프탑 가는 길~

노 키즈존으로 13세 이하 어린이, 애완견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우아.......... 너무 예쁘잖아....

근데 왜 사람이 없을까? 생각했는데,

정말,,, 더워요..ㅠ_ㅠ

5분 이상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선베드에 누워서 바라본 

하늘은 정말 ....

바람도 선선~

날씨도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 풍경, 커피맛

모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좋아할 카페네요!^^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

 

저의 연천 나들이 코스는

카페 그린달 - 산골묵밥집 - 재인폭포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_^

2021.06.13 - [Review/Place worth visiting] - [연천] 산골묵밥집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연천] 산골묵밥집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연천 나들이로 저녁은 간단히 묵밥을 먹었어요! 묵밥 집은 '산골묵밥집' 월요일은 정기휴일 18:00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산골묵밥집은 재인폭포에서 3분 거리고, 바로 앞에는 오토캠핑장과 한

eun-ing.tistory.com

2021.06.13 - [Review/Place worth visiting] - [연천] 재인폭포 방문 : - )

 

[연천] 재인폭포 방문 : - )

주말 나들이로 경기도 연천에 다녀왔어요!^^ 카페 그린달 -> 산골묵밥집 -> 재인폭포 순서대로 다녀왔어요! 묵밥집에서 3분 거리! 재인폭포까지 가는 길은 드라이브코스로 딱! 어딜 둘러봐도 산

eun-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