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lace worth visiting

[연천] 산골묵밥집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6. 13. 22:30
728x90
반응형

연천 나들이로 저녁은 간단히 묵밥을 먹었어요!

묵밥 집은 '산골묵밥집'

월요일은 정기휴일

18:00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산골묵밥집은 재인폭포에서 3분 거리고,

바로 앞에는 오토캠핑장과 한탄강 공원이 있어요!^^

묵밥 집 가는 길 자체가 너무 힐링이에요!

나무, 산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요^^

매장 앞 풍경

내리자마자 트로트가 흘러나와 당황했어요!

어른들은 정말 좋아하실듯한!!

메뉴는 묵밥, 묵무침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물은 셀프~

저희는 야외에서 식사를 했어요!

파리가 다소 많이 날아다녀 신경 쓰였어요 ㅠㅠ..

성인 4명에서 묵밥 3인&묵무침을 시켰어요!

반찬은 3가지가 나왔어요.

콩나물 무침, 고춧잎나물, 고추 멸치볶음(?)

국물도 시원하고, 간도 잘 맞았어요!^^

밥을 말았을 때도 잘 어울리네요~

묵무침도 양념이 아주 맛있었어요.

들기름 향이 진해서 저는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_^

풍경과 함께 먹으니,

바쁜 서울과 달리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밥도 천천히 음미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 -)


전체적으로 음식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는 가기 전에 점심을 좀 든든히 먹고 가서

저 정도 양이 맞았지만,

배고플 때 가신다면 조금 양이 적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 맛과 풍경 전체적인 느낌은 친숙하고,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


재인폭포까지는 3분 거리니

묵밥 집에 가셨다면 꼭 재인폭포 가보세요!!!

https://eun-ing.tistory.com/44

 

[연천] 재인폭포 방문 : - )

주말 나들이로 경기도 연천에 다녀왔어요!^^ 카페 그린달 -> 산골묵밥집 -> 재인폭포 순서대로 다녀왔어요! 묵밥집에서 3분 거리! 재인폭포까지 가는 길은 드라이브코스로 딱! 어딜 둘러봐도 산

eun-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