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속초] 카페 할리스 영랑해변점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6. 27. 15:53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는 이번 휴가에 다녀온

속초 할리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일 ~ 목요일 8:00 - 22:00

 금 ~ 토요일 8:00 - 23:00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할리스 외관!! 2월 초에 오픈한 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너무 깔끔!!!!

겉으로 보이는 통창이 뷰를 기대하게 만들었어요~

주차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공간도 넓고, 주차장 입구에 남은 주차공간도 알려줘요!!

2시간 무료이니, 그 이상 주차 시에는 요금이 붙겠죠!?

영업시간은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1층인데.. wow.... 정말 넓고, 천장도 높아요!^_^

모든 벽이 통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딜 앉던

확 트인 느낌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의 식물이 주는 상쾌한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음료를 만드는 곳이 정말 오픈...!

위생적으로 깔끔함이 느껴지고,

음료 만드는 걸 보니 고객 입장에선 신기!!!

오잉 곰표?!! 왜 여기에?!!!!

저희는 하트 파이를 구매했어요!♡♥♡♥

캠핑 굿즈도 판매하네요.

바닷가에 잘 어울릴듯한!!

텀블러, 컵도 판매하네요!

조명도 느낌 있어서...♡♥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단과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네요!

2층에는 다소 사람들이 많아

눈치싸움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1층과 다르게 특이한 좌석들이 많았어요!!^_^

여러분!!! 여기 좌석 2번 앉으세요.

자리도 편안한데, 뷰도 잘 보이고,

특히 사진이 너무 잘 나와요!ㅋㅋㅋ

여기 좌석은 멍 때리기 너무 좋아요.

파도도 물이 흐르는 것도

하염없이 바라보게 되는 마성의 뷰!

이쪽 좌석은 편안해서 좋았고,

양쪽이 막혀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포토존&테라스로!

저희가 방문한 할리스는 영랑해변점입니다!

엘리베이터 열리자마자 우와~!

루프탑에서 바라본 바다는 더 더 더 죠아!

진짜 멋지죠???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토존에 보면 이렇게 거울이 있어요!

저희는 카페에 낮, 오후 두 번 갔는데,

이렇게 다른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노을이 질 때쯤엔 조명도 들어와요~

뷰를 충분히 즐기고 싶으시다면!

할리스 추천해드려요~!


속초에 가면 바다를 봐야죠!ㅎㅎ

날도 더운데, 실내에서 바다를 충분히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요즘은 사진을 남기기 위해

카페를 많이 가시는데,

곳곳이 포토존이라서 사진도 많이 남겼어요^^

★★★★★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