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맛, 가격 정보 (내돈내산/솔직후기) : - )

Euning :-) 2021. 1. 17. 19:50
728x90
반응형

며칠 전 고급진 초코파이 하나를 먹어봤는데,

좀 맛있어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CHOCOPIE HOUSE

띠용!!

저는 오리온 직영몰에서 구입했고, C세트 1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도 넣어서 배송이 왔어요~

쇼핑백도 너무 귀엽죵~ 선물하실 땐 쇼핑백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C세트

오리지널, 레드벨벳, 카라멜솔트, 카카오 각 1개씩

제주한라봉, 티라미수 각 2개씩

총 8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_^

설명서..?도 들어있네요!!

포장지가 종이 재질로 되어 있어요~ 고급짐!!!

종이 트레이에 초코파이가 있어요.

종이 트레이를 뒤로 접으면 손에 묻지 않고 먹을 수 있게 만들었어요!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ㅋㅋ

초코가 녹으면 손에 묻고 씻고.. 귀찮은데 좋은 아이디어네요~

오리지널

기존 초코파이보다 사이즈도 크고,

초코 코팅이 얇고 더 바삭(?) 톡톡 부러져요.

제일 다르다고 느낀 건 마시멜로!

조금 찐득한 느낌에서 굉장히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되었어요.

굿굿 고급짐이 담겼어요^_^

레드 벨벳

붉은 쌀로 색을 내고,

딸기 크림이 더해졌다고 해요..

근데 사실 딸기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고, 

오리지널에 비해 비스킷 빵 부분이 덜 부드러운 느낌..?

티라미수

오 ~ 열었을 때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었어요!!

맛은 아주 조금 치즈 맛이 나고,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났어요.

비스킷 부분이 부드럽고, 특이하면서 어울릴까 싶었지만 거부감이 들지 않았어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제주 한라봉

한라봉은 안에 한라봉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어요!

뭔가 제주 귤과 한라봉은 어느 과자, 음료에도 많이들 넣는 듯...?

한라봉 향이 생각보다 입안에 많이 퍼졌어요~

상큼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카카오

카카오는 비스킷 부분이 초코색!!

안에 크림은 에스프레소 크림이라고 하는데...

사실 설명서 보기 전까지 "이게 무슨 맛이지??" 궁금했네요 ㅋㅋ

약간 몽쉘 카카오 느낌..??!

카라멜 솔트

저희 가족들이 BEST로 뽑은 맛입니다!!

좀 단맛이 강하기는 하나, 부드럽고, 카라멜 향이 은은해요.

단짠단짠 맛이라고 표기 되어 있으나,

단짠은 아주 음미해야 느낄 수 있는....?

단단단...의 느낌이 더 강해요 ㅋㅋㅋ


저희 가족끼리 한 번 순위를 정해봤습니다^__^

1. 카라멜 솔트

2. 오리지널

3. 티라미수

4. 카카오

5. 제주 한라봉 & 레드 벨벳

 

전체적으로 고급진 초코파이의 느낌이 강했고,

뭔가.. 옛날 간식 느낌에서 커피랑 함께 디저트로 먹기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품 및 가격 안내

이렇게 A, B, C, 세트 티라미수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에 선물하기에도 간단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