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매그넘 아몬드 아이스크림 (내돈내산/솔직리뷰) : - )

Euning :-) 2021. 1. 11. 20:23
728x90
반응형

퇴근길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집 앞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렸어요!!

티코가 먹고 싶었는뎅... 티코가 없어서

매그넘 아몬드를 사서 신나게 집에 왔어요!!!!

짜잔~ 저는 집 앞 '아이스크림 왕국'이라는 곳에서 샀고,

가격은 9,800원!!

영양정보!!

4개가 나란히 들어있어요!

개봉 개봉! 비닐이 정전기가 많이 나더라고요..;;

아몬드가 생각보다 컸어요!

크고, 아몬드가 많이 박혀있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생각보다 도톰해요!

안에 흰 부분은 음.. 바닐라 맛에 코코넛 향이 살짝 더해진 맛!!

투게더 바닐라랑은 다른 맛이 났어요~

막대에는 이렇게 매그넘의 'M'도 각인되어 있네요^_^


총평!

아이스크림이 4개 들어있는데

9,800원이니 개당 2,450원이네요!

맛은 있으나, 조금 가격대가 나간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아몬드가 많이 들어 있고, 초콜릿의 두께도 도톰했어요.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먹는다 생각하고 드시면 비슷한 가격대라고 생각되네요.

딱히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엄청 맛있다. 다르다. 이런 생각은 안 들어요!

아이스크림은 개취!!

가끔 달달한 게 땡길 때 한 번씩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