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이소커피 수제크림치즈 가격 및 정보 (내돈내산/솔직리뷰) : - )

Euning :-) 2021. 2. 2. 20:58
728x90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굉~장히 좋아해요!

며칠 전 핸드폰을 하다가 수제크림치즈를 발견했습니다.

이소커피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수제치즈!

땡초크림치즈

블루베리크림치즈

어니언베이컨크림치즈

바질크림치즈

크렌베리아몬드크림치즈

이렇게 5가지 치즈를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어니언과 바질 크림치즈를 구매했습니다^_^

저는 네이버를 통해 구매했는데,

아이디어스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네이버로 구매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네이버 구매를 추천합니다!!!!!

아이스팩에 쌓여서 배송받았어요~^^

수령 후 반드시 냉장보관!

유통기한은 수령일로 3주..!

맛과 신선도를 위해 2주!!

생각보다 기간이 짧아서 '헉' 했어요 ㅠㅠ.. 수제이니.. 그렇겠죠?!

뚜껑을 열면 밀봉이 되어 있고,

앞에 있는 게 어니언베이컨, 뒤에 있는게 바질입니다~

맛있게 먹기 위해 퇴근길에 파리바게트에서

롤치즈 식빵과 후레쉬 식빵을 사 왔어요!!

바질은 민트과에 속하는 요리로 특유의 향이 있는 허브예요^^

바질크림치즈는 뜯자마자 바질의 향이 은은하게 풍겼어요.

크림이 꾸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빵에 잘 발렸어요!

바질의 향을 좋아한다면 입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다만 크림치즈의 향은 조금 덜 느껴졌습니다.

어니언베이컨크림치즈는 바질에 비해 꾸덕하며 잘 펴서 바르기가 쉽지 않았어요.

속재료가 많이 들어 있었고, 양파와 베이컨향이 바질보다 강했습니다.

베이컨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빼고 만들었다고 해요.

맛은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고, 먹자마자 떠오른 건 피자빵이 떠올랐어요^^

베이컨과 치즈가 피자맛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크림치즈를 좋아하지 않거나, '치즈를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거부감 없이 익숙한 맛으로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벨큐브의 진한 맛을 굉장히 사랑하는 저에게는 치즈맛과 향이 조금 아쉬웠어요.

다른 재료들의 향과 맛이 치즈의 향과 맛을 덮는 느낌...?

그래도 혼자 먹을게 아니라, 가족들과 친구들과 먹기에는

모든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맛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크림치즈라 생각됩니다.

수제치즈인 점에서 유통기한이 2~3주로 길지 않아요!! 참고 참고!

배송비가.. 4000원... 좀 비싸요. ㅠㅠ 치즈가 9000원...

맛은 있으니 특별한 날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선물포장도 추가 가능하니 집들이 및 지인 선물로도 추천!

블루베리크림치즈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다 먹게 되면 한 번 구매해봐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