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대학로 혜화] 콩나물장수 방문 : - ) (내돈내산/솔직후기)

Euning :-) 2022. 3. 10. 2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에게 뜻깊은 장소인 혜화!!

오랜만에 놀러 갔다가

맛있는 식당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려요~

콩나물 국밥 & 두루치기 맛집

'콩나물장수'

 

영업시간

주차 가능!!!

월 11:00 -15:00

화-일 11:00-22:00

라스트오더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이 요일마다 달라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

영업시간



국밥&두루치기로 유명해요!

혜화에서 주차 가능한 식당을 찾기 어려운데,

다행히 여기는 주차가 가능했어요!

3대 정도 가능한 것 같아용

영업시간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날이 추워서 저희는 pass!

테이블은 10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요즘 식당 국밥도 80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여기는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두루치기 2인에 고기추가, 당면 사리 추가했어요!

19,000원 : )

맵찔이기 때문에.. 제로콩!

셀프바에서 밥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요-!

코로나 시국인만큼 비닐장갑과 소독은 예의.

셀프바 다녀오니 상이 뙇!

우앙.. 고기..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당면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콩나물이 손질을 잘못하거나,

안 좋은걸 사용하면

비린내가 날 수 있는데,

비린내도 없고 콩나물도 정말 아삭아삭 했어요!

식감 Good!!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단골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국밥도 먹어봐야겠네요~^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