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도봉] 도담김치찌개 방문 : - ) (내돈내산/찐맛집...)

Euning :-) 2021. 12. 13. 21:0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찜, 탕, 찌개 전문점인

'도담김치찌개' 입니다.

 

알아보고 간 음식점은 아니었고,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방문한 곳이었어요.

 

근데 이게 무슨 일...

진심 너무 맛집.........

 

영업시간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점심특선

오전 11:00-15:00까지

그 외의 영업시간은 적혀있지 않네요!^^

도봉산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어요^_^

숙성김치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매장이 넓지는 않아요!

3-4 테이블 앉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14,000원에 밥 2,000원!

16,000원

양푼에서 느껴지는 맛집 향...

양이 정말 많아요..

이거 2인 맞아..? 4인 아니야?를 연신 외쳤던!!

밥 양도 굉장히 많고,

"라면은 서비스야~"라며

넉넉하고, 후한 인심!

감동-!

김치도 고기도 굉장히 컸어요.

무엇보다 김치찌개를 먹으러 가면

두부가 넉넉하게 들어있는걸 많이 못 본 것 같은데,

여기는 두부가 정말 많았어요.

김치도 통으로-!


가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가족같이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맛은 있는지, 어떻게 잘라서 먹어야 하는지 등 

중간중간 너무 잘 챙겨주셨고,

밥도 많~이 주시며 많이 먹으라고 챙겨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이 밀려왔어요^^

정이 넘치는 사장님!

 

그리고 우선 음식점은 맛이 중요한데,

처음에 국물이 많은 것 같아서

조금 싱겁겠다 했는데,

끓이니 맛도 깊고, 간도 딱 맞았어요.

 

김치가 정말... good.. nice..

두부도 고기도 밑반찬도 

그 모든 게 완벽했던 한 끼!

 

양이 많아서 남은 건 포장해왔고,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하자며 

재방문의사를 문을 나서기 무섭게 외쳤던 음식점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