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by Eun/Craft

산타 만들기 환경구성, 크리스마스 카드 : - )

Euning :-) 2020. 11. 27. 21:47
728x90
반응형

겨울이 다가오면 겨울 환경 구성과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아이디어로 머리가 지끈지끈...

오늘은 머메이드지를 이용해 산타를 만들었어요!!

환경 구성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크리스마스 카드로 사용해도 딱! ^_^

오늘의 재료!

빨강, 다홍, 흰, 검, 베이지색 머메이드지

딱풀, 1공 펀치, 가위

베이지색 머메이드지로 얼굴을 잘라요.

얼굴을 먼저 자르는 이유는 얼굴에 맞춰 전체적인 크기가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저는 손바닥보다 작게 얼굴을 만들었어요.

수염이 될 흰 종이 위에 얼굴을 꼭꼭 눌러 붙여줍니다.

 

수염을 잘라요! 양쪽은 아래로 갈수록 살짝 A모양으로 잘라주시고, 밑에는 쉼표 모양( , )으로 뙇!!!

 

 

접어서 자르면 더 쉽게 자를 수 있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 윗 부분을 생각하며 오려주세요^^

눈은 펀치로 검은 종이를 뚫어서 붙여주었어요.

코밑수염은 입체적으로 보이기 위해 작은 종이를 잘라 접은 후 뒤에 덧붙여 주었어요.

 

너무 밍숭 밍숭... 하죠??ㅋㅋ

이제 산타로 진짜 변신을~

이제 좀 산타 같나용? 모자는 머랭 쿠키를 생각하며 오렸어요.

**머메이드지는 풀로 붙이고 고정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려요. 꾹꾹 눌러서 붙여주세요!**

 

몸은 컵모양을 생각하며 오려주세요.

몸통이 위로 길면 붙였을 때, 수염 뒤에 빨간색이 살짝 보이니, 최대한 짧게 잘라주세요.

벨트는 길게 한 줄로 붙여준 후 삐져나온 부분은 가위로 잘라주세요^_^

이제 좀 산타로 보이네요! :ㅇ

팔과 다리는 짧은 막대 4개를 자른다는 생각으로 싹둑!

장갑도 2장을 겹쳐서 자른 후 팔과 연결해줍니다.

짜잔! 팔과 다리를 완성했어요! 방향은 대칭이 되도록 해주세요!^^

자 ~ 이제 몸과 연결합니다.

팔, 다리 부분이 짧고 얇기 때문에 쉽게 떨어져요. 꾹꾹꾹 눌러주세요! 

산타할아버지 같나요??! 팔다리가 짧아 더 귀여워요~

산타할아버지 하면 선물 보따리죠! 선물 보따리도 한 번 만들어봅시다!!

말풍선을 생각하며 오려주세요~ 선물 보따리까지 완성!!

이렇게 산타가 완성되었어요~^^

겨울 환경 구성 포인트!

뒤에 카드 속지만 붙이면 산타 카드로 변신한답니다~

 

간단하니 한 번 도전해보세요~ 겨울 환경구성 포인트 산타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