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남양주] 북한강뷰 카페 '메이플림' 방문 : - )

Euning :-) 2022. 12. 6. 00:01
728x90
반응형

정신없는 요즘 힐링이 필요해서 찾았던 '메이플림'이에요!

북한강 바로 앞에 있어 멋진 뷰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주차ok!

0507-1427-3031

제가 알기론 리오픈했다고 해요!

주차공간이 매우 넓고, 주차 안내도 해주셔서 복잡하지 않아요~

대형 카페답게 4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옥상 - 천국의 계단 포토존 &  야외 좌석

2F - 강이 보이는 통창 좌석

1F - 테라스, 자작나무 숲

B1 - 산책길 & 지하 정원 포토존

층고가 굉장히 높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사막 느낌의 인테리어 너무 귀여웠어요!

여기 테이블은 푸릇푸릇해서 눈에 확 띄었어요!

가을 겨울에 초록을 보니 굉장히 반가웠어요.

자작나무 숲인데 포토 스팟이에요.

무드등과 자작나무가 너무 잘 어우러져 사진을 막 찍어도 훌륭해요.

테라스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 계셔서 모두 찍지는 못했어요.

뷰가 한눈에 들어오다 보니 다들 테라스 좌석을 선호하시더라고요.

크로와상이 아주 많아요.

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집이다!!

 

햄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 8,800원

갈릭 소세지 크로와상 8,500원

망고 패션후르츠 에이드 8,500원

흑당라떼 8,000원

총 33,800원

.주문 완료.

갈릭 소세지 크로와상은 발뮤다에서 구워 먹어야 해요.

↑↑↑ 바로 요기 ↑↑↑

향이.. 아주 맛있어!!

말해 뭐해.. 뷰 짝짝짝!

패션후르츠를 따로 담아주셔서 이렇게 섞어 먹어야 해요~

맛은 좋았으나, 가격에 비해 양이 적었어요..ㅠㅠ

크로와상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폭신폭신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릭 소세지가 입에 더 맞았고, 햄 치즈는 기본적인 샌드위치 생각하시면 그 맛입니다!

2층은 통창 좌석인데, 바로 앞은 모두 만석..

저희도 나갈 때쯤에야 잠시 앉았다 나왔어요.

뷰를 보고 있으면 속이 시원하고, 멍해져서 시간 가는 줄 몰라요 : )

사장님이 신발 수집 취미가 있으신지 한편에 이렇게 신발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_^

지하 정원은 스튜디오처럼 꾸며져 있어요.

뭔가 동화 속 같기도 하고, 웨딩, 돌 사진 촬영 장소 같기도 해요~!

밖으로 나가면 북한강 산책로와 이어져 거닐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옥상에 자리 잡고 먹었는데, 천국의 계단은 인기가 너무 많아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옥상은 다른 층과 달리 위에서 아래를 볼 수 있어 강을 더 넓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옥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_^

 

너무 힘들고 지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찾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카페 비용이 밥값 같아서 부담될 때도 있지만, 리프레쉬시키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그 또한 가치 있다고 느껴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