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쌍문 스몰버디 small buddy 방문 :- ) (내돈내산)

Euning :-) 2020. 11. 28. 19:00
728x90
반응형

저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정~말 좋아해요!!

오늘은 쌍문역에 있는 소품샵, 선물가게인 스몰버디를 리뷰하려고 합니다~^_^

스몰버디는 쌍문역 2번 출구에서 백운 약국 골목 쪽 이디야를 지나 더 들어가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OPEN 12:00 CLOSE 20:00 월요일 휴무

매장 입구입니다. 소품샵 특유의 장난감 느낌의 인테리어!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가렌더도 달아놓으셨네용~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가운데는 다양한 디자인의 초와 파티용품이 구비되어있고, 양말, 모자, 목도리도 판매하고 있어요^_^

입구 왼쪽 바닥에 보면 귀여운 뽑기 기계가 있어요!!

꼬마 손님들을 위한 사탕뽑기라고 해요~ (무료)

일반 동전은 사용불가! 카운터에 코인이 비치되어있어요 : )

요즘 초록초록색을 정말 좋아하는데 매장 안에 초록과 찐 파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좋았어요!

선인장 인형이 이 매장의 마스코트!! 웅크린선인장 - 웅장이라고 해요! ㅇㅗㅇ

클립과 집게류가 마음에 들었어요! 1개는 600원 3개는 1500원입니다.

요거트볼과 클로버 코스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아직까지 생각 나는 걸 보니 조만간 방문할듯하네요 !

벽에도 빠짐없이 일러스트와 엽서가 붙어있었어요.

매장에서 나올 때는 불이 이렇게 들어왔어요~

선물하고 싶다면, 파티 준비하고 싶다면! 스몰버디에서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해용!


저는 선인장 펜과 스티커, 앵두 클립을 구매했어요.

각각 포장해주셨는데 포장에도 웅장이들이!

진짜 .. 너무 귀엽죠????????????

선인장 펜은 초록과 연두색이 있었는데, 한참 고민하다가 연두색을 구매했어요!

스티커는 스티커당 2개씩 들어 있어요! 
앵두 클립은 사진에도 책에도 잘 어울려요~ 쫀쫀해서 잘 떨어지지도 않아요.

선인장 펜과 모나미 펜을 비교했어요~

선인장 펜은 잉크펜 모나미 펜은 볼펜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명함에도 캐릭터와 캐릭터명이 적혀있어요! ^_^

펜, 클립, 스티커 총 구매비용 6100원! 소확행~~~(내돈내산)

 

매장은 넓지 않지만, 내부에 알차게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정신없이 구경하고 맘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파티, 생일, 선물이 필요하다면 Small buddy 방문!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 (_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