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베리 치즈무스 홀케이크 (내돈내산 / 솔직후기) : - )

Euning :-) 2020. 12. 25. 14:41
728x90
반응형

Happy Christmas

 

오늘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네요~^^코로나로 인해 다들 외출이 어려워 홈파티 많이 준비하시죠!

저도 오늘 저녁 시간을 위해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홀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잔뜩 나왔어요^^

매장에 가보니 예약 케익이 가득했어요.

저는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를 선택했고, 가격은 35,000원이었습니다.

상자의 색감과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두구두구 개봉! 상자 안쪽에도 크리스마스 그림이 디자인되어 있네요!

케이크를 꺼내보니 보라빛 너무 예쁜 케이크가 뙇!!!!

매번 생각하는 건데,,,, 투썸케이크는 무게감이 있어요.

다양한 색감의 보라색을 사용해 케이크를 데코 했네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올 겨울, 당신의 판타지를 만나보세요.'라는 문구를 봤는데,

토퍼에도 윈터 판타지라고 적혀있네요 : - )

구움 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드!!

콩포트는 과일을 통째로 설탕 조림한 것을 뜻해요^^

케이크를 잘라보았는데, 생각보다 아랫부분이 딴딴해서 당황;;;

단면을 보니 투썸 특유의 꾸덕~한 초콜릿이 가운데 위치하고 있었어요.

크림치즈 - 초코 시트 - 블루베리 치즈 - 블루베리 콩포트 - 요거트 맛 블루베리 + 꾸덕 초코 + 초코 시트

제가 느끼기에는 이렇게 구성된 것 같은 느낌...?????

저녁에 가족들과 함께 미니 크리스마스 파티하며 함께 먹어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어요.

간혹 베리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케이크 디자인도 크리스마스에 찰떡!!

 

여러분도 얼른 케이크 사서 분위기 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