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신촌] 대작 초밥 맛집 방문 : - ) (내돈내산/솔직후기)

Euning :-) 2021. 10. 12. 19:59
728x90
반응형

대체공휴일에 오랜만에

신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저녁에 '뭐 먹지?' 하다가

눈에 보인 '' 초밥집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평일 11:30 - 23:00 last order 22:30

토요일 11:30 - 23:00 last order 22:00

포장, 예약 ok!

 

 

바 형식 좌석에서는

혼밥도 많이 하시더라구용!

대작스페셜 set

3만 8천원!! 주문-!

우동 또는 소바를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희는 우동, 소바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

간장이 두 가지인데,

왼쪽 간장은 초밥&사시미

오른쪽 파송송 간장은 튀김 전용!

회와 튀김을 먼저 주세요!

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뭐였징..? 연어만.. 기억나요^_^

무튼 맛있었으면 ok!!!

와.. 여러분 튀김 맛집일세?

진짜 새우튀김이 튀김옷은 얇고,

새우는 왕새우!!!

단호박도 엄청x1000

부드러웠던...

역대급 튀김

초밥도 대체로 맛있었어요!

고추냉이가 다른 매장에 비해

조금 들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더 올려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소고기, 참치, 장어 초밥도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장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장어는 맛보지 못했어요!

소고기, 참치는 good : )

한상이 가득 차려졌어요!!

집에 와서 보니

우동과 모밀을 안찍고 먹었더라고요..ㅠㅠ

 

우동과 모밀은 밍밍했어용!


 

전체적으로 음식의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우동과 모밀은 너무.. 밍밍!

 

초밥, 회는 싱싱했고, 맛있었어요!

튀김은.. 반했어요! 너무 맛있었던-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했어요.

음식이 나올 때마다 설명해주시고,

먹는 속도에 맞춰 음식도 내주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