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제주 푸딩 UMU 우무 방문!! : - ) (내돈내먹 / 솔직후기)

Euning :-) 2020. 11. 15. 22:37
728x90
반응형

친구와 함께 제주도를 다녀왔어요~^_^

서울에는 비가 많이 왔었는데 다행히 도착하니 비가 뚝 그치고 맑은 제주를 볼 수 있었답니다.

 

비행기 창문에 빗방울이 보이시나요?! 서울에서 제주도로 출발!!
제주도는 하늘이 정말 예쁘고 맑았어요! 제주도에 도착!!


제주에 도착했을 때가 오후라서 우무는 여행 2일째에 방문했습니다^^

우무 매장은 2곳이랍니다. 제주공항 쪽과 협재해수욕장 쪽에 있어요!

저희는 협재해수욕장쪽 한림읍에 있는 매장에 방문했어요.

우무의 외관입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줄을 서지 않았어요!

**매장 앞은 주차 금지입니다.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아침에 비가 와서 하늘이 조금 어두워서 아쉬웠어요....

외관을 보시면 이렇게 푸딩이 나란히 진열되어있고,

오른쪽에는 다들 한 번씩 찍고 간다는 포토존이 있어요!!

내부에는 이렇게 우무 커스텀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눈에 더 들어왔어요~

리넨과 아이보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UMU!!

푸딩은 이렇게 냉장보관이 되어있어요!

왼쪽부터 얼그레이, 말차, 커스터드, 초코 이렇게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가격은 개당 6,300원입니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유명하다니 바로 구입!!

저희는 둘 다 커스터드로 골랐어요!^_^

포장해주시는 동안 내부를 살펴보고, 명함도 챙겼어요. 심플하니 귀엽죵~
이렇게 위에 고무줄로 띠용! 포장을 해주세요!
매장 앞에서 찰칵! 너무 귀여워요.. 매장 도착해서 귀여워만 1000번 외친 것 같네요 ㅋㅋ

저희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차 안에서 먹었어요!

우무 푸딩은 우뭇가사리로 만들어지고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오래 두면 상하기 때문에 구매 후 바로 먹는 게 좋다고 하셨어요!

여러분... 보이세요?????? 탱글탱글한 저 푸딩...?!!!

평소 젤리, 푸딩 등을 좋아하지 않는터라..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음 날 또 사러 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

다음에 또 제주에 방문한다면 재방문 의사 가득! 다른 맛도 너무 궁금해용~

여러분들도 제주에 가신다면 우무 푸딩 추천합니다~^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