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제주도 서귀포] 생활의 달인 통갈치조림, 구이 '형제도식당' 방문 : - ) (내돈내먹/솔직후기)

Euning :-) 2022. 10. 19. 14: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생활의 달인 859회 갈치 달인으로 나왔던

'형제도식당'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064-738-3407

단체, 예약, 포장, 주차 ok!



주차 공간도 넓고, 일찍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_^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대기가 없었지만, 

다 먹고 나왔을 때는 대기가 많았어요.

예약 좌석이 많다 보니, 좌석이 비어있어도 예약 세팅을 해놓기 때문에 바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예약이 많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미리 세팅이 되어 있는데,

갈치구이의 경우 다 식을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오래 방치...

[통 갈치구이+통 갈치조림 4人]

145,000원 주문!

생활의 달인에서 숟가락으로 갈치 뼈와 살을 깔끔하게 분리해주신다는 것을 듣고 방문했는데,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갈치회, 갈치 회무침, 간장게장, 밑반찬이 함께 나와요!

갈치회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큰 갈치는 아니더라구요~

전에도 먹어봤지만, 선입견으로 은빛 비닐 때문에 비릴 것이라는 생각이 있는데,

드셔 보시면 전혀 비리지 않고, 식감도 있어 맛이 좋아요-!

갈치 회무침도 양념과 잘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냅니다.

자반과 갈치 튀김!

자반도 맛있고, 생선도 큰데, 먹을게 많다 보니 많이 못 먹고 남기게 되더라구요~

갈치 튀김은 처음 맛보는데 너무 부드럽고, 깻잎, 단호박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갈치조림은 옆에서 직접 문어와 전복을 손질해서 접시에 담아주세요.

문어가 염장이 되어 있던 건지,,, 생각보다 너무 짜서 깜짝 놀랐어요;;;

전복은 간이 딱 맞았고, 갈치는 크지 않았지만, 통통하고, 양념이 적절하게 배어있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저희 가족의 베스트 메뉴는

갈치구이였습니다.

굉장히 크고, 살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갈치는 뒤, 옆 테이블에 가져가서 발라주시는데,

달인분은 아니었지만, 직원분도 현란한 솜씨로 쓱쓱 뼈와 살을 분리해주셨어요!

돌솥밥은 추가 주문인데

1,000원으로 돌솥밥을 먹을 수 있다니 굿!!

들깨 미역국과 함께 먹고, 조림과 구이를 올려 먹으니 든든한 한 끼가 되었어요.


대기도 많고, 인기도 많은 곳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맛은 있었지만, 굳이 찾아서 꼭 먹어야 될 정도의 맛집인지는 모르겠어요.

다른 곳과 크게 다른 점은 없었지만, 1,000원 돌솥밥과 갈치구이 하나는 맛있게 먹었어요.

 

실패 없이 갈치조림과 구이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나

다른 곳과 차별된 맛이 꼭 필요하다 하면 더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빠른 음식 서비스, 갈치 손질 퍼포먼스가 있는 형제도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