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동대문] 서울펍 루프탑 광희문 야경 뷰 프로젝디 <Projec D> : - )

Euning :-) 2022. 10. 14. 1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 동안 모두 충전 잘하셨나요~?

오늘은 동대문에 위치한 pub/bar

광희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피자 맛집 '프로젝 디'를 소개합니다.

[Projec D]

 

영업시간

매일 17:00 - 2:00

Last order 1:15

단체, 주차, 포장, 예약 ok!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프탑을 이용하려면 예약을 해야한다고 해서

저희는 인스타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1층에서 예약 확인 후 안내해주세요!

안쪽에 엘레베이터가 있고,

7층 루프탑을 예약했으나,

비 소식이 있어서 루프탑 예약이 취소되었어요..ㅠㅠ

6층으로... 또르르...

저희는 알코올을 잘 못 먹는데..

6층은 음료 주문이 불가하고, 5층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2팀만 있었고, 창가 쪽으로 자리를 앉았어요.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몰려오기 때문에 조금 이른 시간에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프로젝디 메뉴판입니다.

와인, 위스키, 맥주, 칵테일

피자, 샐러드, 치킨 등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저희는 피자 A세트

마스카포네 치즈 피자와 슈퍼마리오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26,000원

논알콜 칵테일

신데렐라 15,000원

시그니처 칵테일

패션후르츠 1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어요..ㅠㅠ

술을 즐기지 않는 저희 커플에게는

음.. 술맛이 좀 강하다 느껴졌지만,

신데렐라는 달콤하고, 과일향이 나서 먹기 좋았어요.

패션후르츠는 위에 잔에 있는 칵테일만 먹고 아래는 장식이었는데,

장식이 너무 예뻐서.. 한참 바라봤네요~

뷰와 참 잘어울려용-!

피자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두껍지 않으며 위에 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기성 피자보다는 짠맛이 강하다 느껴졌지만,

2명에서 한판을 뚝딱해치울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 )

커플끼리 굉장히 많이 오고, 친구들끼리도 가볍게 한잔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  서울에서 벗어난 느낌!

√  분위기 있는 곳에서 가볍게 한잔!

√  친구, 연인과 대화하고 싶다!

 

서울에서 야경 뷰와 함께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동대문 프로젝디!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