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도봉] 이가네 도봉면옥 방문 : - ) (내돈내산/솔직후기)

Euning :-) 2022. 9. 26.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날씨!

점심쯤은 너무 덥죠..ㅠㅠ

얼마 전에도 점심에 너무 더워서

구봉님께 저녁 메뉴로 냉면을 정하고 찾아본

'이가네 도봉면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11:00 - 21:30

제로페이, 주차, 단체 ok!


투웨니퍼스트 1, 2동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이 정말 깔끔해요-!

내부가 깔끔하고 넓어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손님이 없어서 조금 당황..

불고기, 갈비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냉면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 반판을 주문했어요^_^

처음에 가면 온육수를 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요!!

온육수가 텁텁한 곳이 많은데,

깔끔하고 진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만두 반판이 4개고, 4천원이라..

물론 맛있긴 했지만,

오읭.. 만두 하나에 1천원..?

비싸 비싸.. 맛은 있었습니다!

저는 물냉면을 좋아하고,

얇은 면의 냉면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도봉면옥은 얇은 면으로 제공해주시고,

육수가 다른 곳과 다르게 맑고,

고기육수인가? 싶어요!

맛이 조금 다르다고 느껴졌어요.

온육수에서 느꼈듯이 깔끔함이 이 집의 자랑인 것 같아요^_^

비빔냉면도 얇은 면이고,

소스가 뭉쳐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만 양념이 다소 약한 느낌?

간이 조금 더 베어 들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쉬움이 살짝 있지만, 만족하며 먹었어요.

음식점은 깔끔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에게 음식도 매장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양이 많~아요! 만두는 비쌌지만, 냉면은 양이 다른 곳보다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얇은 면과 깔끔한 육수가 자꾸 생각나는 도봉면옥이네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불고기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불고기 도전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