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관악 봉천] 월남쌈 & 샤브샤브 '소담촌' 방문 : - ) (내돈내산/솔직후기)

Euning :-) 2022. 9. 13.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체인점 '소담촌'을 소개하려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주차, 예약, 단체 ok!

주차 2시간 무료

그 후 유료!


저희가 방문한 곳은 봉천 쪽이고, 금강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담촌 봉천현대시장직영점' 입니다.


주차장은 식사 후 도장을 찍으면 2시간이 무료입니다.

금강빌딩 입점 안내드려용~!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한참 했어요.

앞에 7팀 정도 있었고, 

40분 정도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30분씩 기다리다가 그냥 돌아가시는 팀들도 많았어요..ㅠㅠ

매장이 넓었고, 회전율은 좀 빨랐지만,

직원분들이 규모에 비해 부족한 느낌이고,

테이블 하나 정리하는데 5분 정도 걸리더라구용..!

저희는 월남쌈 버섯 샤브를 주문했어요.

그릇에 이렇게 재료와 소스를 적어주셔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담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심한 배려!!

리필바에 다양한 재료가 있어요!

샤브샤브 먹을 때 야채를 많~이 먹는 저희에게는 눈이 번쩍!

열무김치는 국수도 말아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어 있어요^_^

월남쌈 재료와 유부 만두-!

버섯 6중

표고버섯

동충하초

만가닥 버섯

새송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노루궁뎅이 버섯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죽은 셀프바에 없고, 따로 준비해주세요!

야채 듬뿍-!

처음 세팅을 이렇게 해주시고, 그 후로는 자유롭게 가져가 드시면 됩니당~

 

먹을 때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 먹은 후 뒤쪽에 카페도 있어요!

카페에는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서비스와 배려가 돋보이는 매장이었네요.


야채도 신선했고, 사람이 많은데도 매장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버섯은 생각보다 다양했고,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라이스페이퍼도 무한이니 월남쌈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부족함 없고 맛도 담백하고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방문한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