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가평] 이틀 연속 방문한 숯불닭갈비 맛집 '고래옥' : - )

Euning :-) 2022. 7. 25. 18: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어제 먹었던!

따끈따끈한 맛집을 소개하려해요.

숯불닭갈비, 닭목살, 막국수 맛집

'고래옥' 입니다.

 

영업시간

매달 2, 4번째 월요일 휴무

화-일 10:30 - 20:3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00

031-584-3222

단체, 주차, 포장, 예약 ok!!


설악IC에서 가까워용!


토요일에 우연히 들어갔던 식당인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도 먹기 위해 가평까지 달렸습니다.

중간에 사잇길로 들어가야해서

놓칠 수 있어요! 

잘 살펴보고 들어가세용~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NO!!

어머낫... 주차장에 닭들이 막 뛰어댕겨요;;

당황당황..ㅋㅋ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고래 모양이 눈에 띄네요~

닭갈비 주문시 1인당 1인분 주문-!

막국수를 위한 메밀방앗간!

내부에 위치하고 있네요~

메뉴판이 정면에 있고,

셀프 코너에서 반찬과 야채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토요일에 방문했을 때는 대기가 없었는데,

일요일에 방문했을 때는 대기 4번째였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 10분이내로 들어갔습니다~^^

주문은 자리에서 가능해요-!

어른들이 사용하기시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직원분들이 직접 주문 받기도 하시니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기본 상차림!

닭갈비와 닭목살을 주문했어요.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불에 올리고 1분 뒤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 )

막국수도 시켰는데,

후식 막국수는 양이 굉장히 적다고 해요!

저희는 일반 막국수 시켰는데,

고기와 함께 먹기에 적당한 양이였습니다.


닭갈비&닭목살

제가 2일 연속갈정도로 맛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먹어 본 닭갈비 중 가장 맛있었고,

무엇보다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불을 뺀 후에 조금 식었을 때도 부드러움이 남아있었어요.

 

닭목살은 식감이 조금 독특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간장베이스의 맛이였고,

꼬독꼬독한 식감?!

 

개인적으로 닭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비빔&물)

비빔막국수가 닭갈비와 함께 먹기에 더 어울렸지만,

다소 달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함께 먹기에는 비빔 막국수가 좋았고,

물 막국수는 고기 먹은 후 끝에 깔끔하게 먹기에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