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신림] 스시노칸도 타임스트림(포도몰점) 방문 : - ) (내돈내산)

Euning :-) 2021. 11. 7. 10:25
728x90
반응형

포도몰이 타임스트림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었어요.

 

이번에는 포도몰

타임스트림 식당가 5번째 리뷰!

'스시노칸도'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5:00 - 16:00

 

*스시노칸도 9층*

타임스트림(포도몰)은

신림역 2번 출구와 연결되어있습니다.


늘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방문했어요.

회전초밥!!

한 접시 1,790원!

 

저희는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적당히 먹는 것보다

아주 배부르게 먹을 때가 많았어요.

 

여기는 저희가 먹는 양만큼

가격을 지불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자리는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자리 안내를 해주세요.

테이블 매너 수칙!!

 

2, 3번이 많이 안 지켜지는 것 같았어요..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젓가락으로 가리키거나,

잡고 내려놓기를 반복하던데

다음 사람이 보기에는

좀 좋지 않았어요..ㅜ

빨간 접시는 데워 줘시고,

만약 먹고 싶은 초밥이 다 떨어졌다면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방금 만들어진 초밥을 맛볼 수 있어요!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아요!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이라고 하네용~

이렇게 레일에 초밥이 올라가고~

내 눈도 함께 바빠지고!

먹느라고.. 많이 찍지 못했는데,

저희의 베스트 픽은

구운연어!!

생연어!!

연어가 맛있었어요~^_^

 

아래 저기.. 양념 새우는...

라면스프맛이 강했던....


전체적으로 초밥이 나쁘지 않았어요.

엄청 미친 듯이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연어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체로 잘 먹고

"우와 우리 많이 먹었다." 했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정말 잘 드시더라고요..

 

늘 매장에 사람이 꽉 차 있는 만큼

보증된 음식점은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블로그나 sns에 올리면

한 접시 무료 이벤트를 하니

꼭 무료 한접시 받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