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남양주] 더하이브 카페 방문 : - ) (내돈내산/솔직리뷰)

Euning :-) 2021. 9. 7. 00:01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 없는 곳을 찾다 보니,

서울 근교로 많이 다니고 있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카페입니다.

THE HIVE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2:00

공휴일 10:00 - 22:00

 

이곳은 애견 동반 카페로 운영되고 있으며,

TV 촬영, 광고, 영화 등이 있을 경우에는

카페 오픈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일정은 인스타 공지로 올리고 있다고 하니,

방문 일정이 있으시다면 꼭 인스타 공지 확인!!

요즘 하늘 무엇...?

가는 길에 너무 예뻐서>_<

주차장이에요!!

엄~청 넓어요!

주차장에서 연결된

전구 길이 있어요!

여기를 통해 카페로 GO!!

핸드폰으로 다 담아지진 않지만,

6시 정도에는 저렇게 밝았는데,

8시 30분 정도 되니 어두워져 길이 정말 멋졌어요!


야외 자리

정말 그냥 휴양림 느낌!

여러분 저녁에는 더 멋져용..


신관(주문하는 곳)

여러분...?

말해 뭐해... 2번, 3번 가세요 :ㅇ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공간!

한국이 아닌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실내보단 다들 실외공간을 좋아하셨어요!

쓰윽~ 둘러보기!!

빵이 많이 없었어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빵이 많이 나갔어요.

저희는 망고&바나나

자몽에이드,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신관 화장실 아주 깔끔!

신관 외관


구관(애견 동반 가능)

여기서 사진 찍으시면 예쁘게 나와요오-!

어두워질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카페네요^^

신관과 다르게 테이블마다 개성이 있어요.

여기 거울은 포토존인데,

많이들 찍으시고 푸릇푸릇해서

사진도 잘 나와요!

옆문을 열고 나가면 신관과 연결~

여기도 화장실은 있으나,,,,

신관 화장실 사용하세용...!


카페에 가는 동안에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너무 깔끔하고,

여유로움이 가득한 카페!

 

넓은 공간이라서 답답함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_^

 

빵도 맛있었고,

어느 곳에 서있어도 포토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