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도봉] '수수' 롯데호텔 셰프의 중식당 : - ) (내돈내산/솔직후기)

Euning :-) 2022. 9. 1.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찐맛집 중식당

'수수'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휴무 [월요일]

화-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4:30 & 20:30

포장, 주차 ok!



롯데호텔 13년 경력의 중식 셰프님이 만드시는 곳!!

벌써 믿음직..!!!

저희는 입구 왼쪽에 따로 마련된 공간에서 식사를 했어요!

공간이 분리된 것 같은 느낌이 마음에 쏙-!

옆에 미니 테이블도 있었는데,

구봉님께서 꽃과 케이크를 깜짝 선물로 주셔서

요로코롬 살짝쿵 사진도 찰칵!

저희는 탕수육을 먹을 생각이었으나,

어향가지새우가 유명하다고 해서

자장면, 해물짬뽕 어향가지새우를 주문했어요.

엄훠나!!

해산물 많은 것좀 보세요~~

국물이 굉장히 담백하면서 매콤해요!

면이 독특하게 동그랗지 않고,

넙적한 칼국수 면 같고,

면이 탱탱하고 무르지 않아요!

자장 역시 다른 곳과 다르게 넙적한 면이었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소스가 너무 기름지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어향가지새우는 철판에 뜨겁게 나와요!

튈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말씀해주셨어요^_^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서 맛있을까?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 일...

와 엄청 도톰한데 그 안에 새우로 가득 채워져 있고,

무엇보다 놀랐던 점은 새우가 정말 정-말 정~말 탱글탱글해요.

식감이 톡톡 터지며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모든 게 어우러지는 맛??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지만, 진짜 엄지 척을 들었어요..

배불러도 저건 다 먹고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고,

음식이 일반적이지 않았어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일반 중국집보단

정성스러운 요리 같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기념일은 아니었지만,

구봉님의 서프라이즈 선물과

훌륭한 음식, 분위기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네요-!

 

부모님 모시고 한번 다시 방문 예정인

중식당 '수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