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경주] 황리단길 카페 비밀공간 방문 : - )

Euning :-) 2022. 7. 16. 00:01
728x90
반응형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너무너무 아쉬워서 카페 한 곳을 더 들렸어요-!

 

'비밀공간' 카페

oh!! 카페 이름 맘에 쏙!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황남고택 옆에 있어용-!


음-! 외관 깔끔!!

롱블랙 4,500

딸기 라떼 6,900

주문 후 둘러보기~~

야외 좌석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저 쇼파 자리 누웠을 때 굉장히 편안했어요!

날씨만 좀 시원했다면 야외 좌석 너무 앉고 싶었어요

이쪽 좌석에 앉았을 때 반대편 한옥들을 볼 수 있어서

뷰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내부 인테리어가 옛스러워서

한옥과 참 잘 어울리고,

타임머신을 타고 돌아간 느낌이 들었어요 : )

왼쪽은 화장실 문이에요!ㅋㅋ

옷장인가 싶었는데, 화장실!!

여기가 바로 메인 좌석!!

이곳이 '비.밀.공.간'

비밀 공간답게 다른 좌석과 분리되어 있고,

특히 밖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늑함도 만족 ^____^

찾아보고 간 곳은 아니었는데,

너무 만족했던 카페예요-!

아늑함과 우리만의 공간이라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인 카페였습니다.

 

딸기라떼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