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tore

[제주 서귀포] 표선 오션뷰 '해비치불턱' 카페 방문: - )

Euning :-) 2022. 10. 27.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 서귀포 표선해수욕장 근처에서 찾은

뷰 맛집, 인생 샷, 소라잡기가 가능

'해비치불턱' 카페입니다.

 

서치 후 방문한 곳이 아니라,

드라이브 중 찾은 오션뷰 맛집 카페입니다 : )



앞에 돌하르방이 반기고 있네욤-!

매장 오른쪽, 앞쪽에 주차도 가능!

실내도 좌석이 넓지만,

야외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다들 야외 좌석에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야외 좌석 뷰-!

너~무 시원하게 뻥! 뚫려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는 좌석은 액자 프레임처럼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 )

이곳이 포토 스팟 이더라구용-!!

사진 꼭 남기세요!

열심히 사진 찍다가 주문이 생각나서!

눈꽃우유빙수

바닐라라떼

아마란스차를 주문했어요.

뷰도 좋고 날도 좋다 보니..

사진에 푹 빠져 메뉴 사진 찍는걸 깜박했어요..ㅠㅠ

이렇게라도 남겨봅니다.

아마란스차는 몸에 좋다길래 시켰는데,

정말 풀을 뜯어서 끓인 맛...

당황했어요...

빙수는 비싸긴 한데, 맛도 좋고 양도 많았어요!^_^

사진을 찍다 보니 바닥에 게가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지나다니고 있었어요!

현무암 사이로 간단한 산책길이 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이렇게 소라가!!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제주에는 다양하고 예쁜 카페가 정말 많은데,

사실 유명한 카페는 사람도 너무 많고, 예약도 해야 해서 방문이 어려웠어요.

 

해비치불턱은 제주의 바다와 바람도 느낄 수 있으며,

사람도 많지 않아 여유로움도 느낄 수 있었어요 : )

 

카페&펍!

커피와 주류, 간단한 먹을 것도 판매하고 있어

어른들도 많이 오시고, 아이들도 바다에서 게도 보고, 소라도 볼 수 있어
남녀노소 가족단위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커피나 차의 맛은 그저 그랬지만, 뷰와 공간이 단점을 다 지우는 훌륭한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