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verything

[입생로랑] 메쉬 핑크 쿠션 B20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쿠션 후기

Euning :-) 2022. 3. 23. 21:22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쿠션 NEW 메쉬 핑크 쿠션 B20'입니다.

입생로랑은 블랙&골드로 유명한데,

이번 쿠션은 핑크&골드로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을 가진 제품이에요.

저는 B20을 선물 받았어요.

각자 피부톤을 잘 생각해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로즈베이스는 보다 밝은 느낌으로 잘못 사용했을 경우,

조화롭지 못하고, 굉장이 따로 논다는 느낌을 주기도 해요.

상자 너무 사랑스럽죵-!

입생로랑은 블랙&골드로 고급스러움을 잘 살렸다고 생각해요.

핑크 선물 포장은 입생로랑 제품 카카오 단독 선물 포장 서비스라고 하네요!

입생로랑 립 밤 퍼펙터도 함께 선물을 받았는데,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영양공급과 각질 제거의 올인원 립 케어로

단독 사용 및 립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립 밤 퍼펙터는 3번째 사용 중인데, 

촉촉함이 정말 좋아요.

다만, 너무 묽은 느낌이 싫다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ㅠ_ㅠ 너무 이쁘자나...

사실 인스타에서 어떤 분이 손에 들고 양 옆으로 흔드는 영상을 보고 뿅-! 반했는데,

이렇게 제 손에 들어오게 될 줄은 몰랐어요!

케이스를 열자마자 든 생각은

'어..? 전에 사용했던 입생팩트보다 얇은데?'하고

찾아보니, 28% 얇아졌다고 하네요!

손에 잡았을 때 느껴질 정도로 얇아졌어요.

옆에 각인도 있구용-!

진짜 팩트 느낌보다 액세서리 느낌이 들어요.

퍼프 위아래 부분을 보고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코 옆, 눈가, 입 주위 등 세심한 터치가 필요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는 점이 돋보이는 퍼프!

퍼프를 들었을 때 나오는 로고!

팩트 개봉 시 가장 설레는 순간~

씰 제거!!

보통의 팩트는 스펀지 느낌인데,

이 제품은 망으로 되어 있어요.

고르게 묻어 나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콕! 찍었을 때의 느낌인데,

너무 살짝 찍었나 봐요~

손등에 발라봤는데,

저는 사실 화장을 두껍게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잡티 커버되는 정도로만 바르는데,

피부톤도 잘 맞고, 밀착력도 좋아요.

광도 많이 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고 밝은 피부톤을 표현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커버력은 좋으나,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때 살짝 뭉치는 느낌이 들어요.

입 주위, 눈 주위 등은 꼭 중간중간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해요.

 

입생로랑 팩트는 피부에 잘 맞는 분들은 애용하지만,

트러블이 난다는 분들을 종종 봤어요.

꼭 사용해보시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지만, 이번 제품은 외관이 너무 여심 저격이라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여자친구 선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